고객만족을 극대화하는 남광의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구축으로 새로운 건설환경 변화나 품질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켜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품질경영시스템

  • 품질경영시스템 : 경영성과 개선, 고객만족 실현
    • 품질경영 시스템 유지, 개선 > 1. 개선
      • 긍적적 인지도상승
      • 대내외 신뢰 확보
      • 경쟁력 강화
      • 이미지 제고
    • 업무 PROCESS / 성과측정 > 2. 실행
      • 품질경영 의식제고
      • 경영혁신
      • 업무표준 수립, 유지
  • 품질경영시스템 구축 > 3. 수립

1. 개선 ⇆ 2. 실행 ⇆ 3. 수립

경영시스템 운영 모델

비전,목표(VISION, Target)

  • 프로세스 목표(업무활동) > 업무재설계
    • 개선프로세스(프로세스모델)
    • 전사적 자원관리 > 전산정보 시스템
  • 조직 목표(업무활동) > 조직개선 > 경영시스템변경
    • 전사적 자원관리 > 전산정보 시스템
    • 경영성과 관리(경영정보요구)
  • 경영목표(역할,책임,권한) > 경영시스템 변경
    • 전사적 자원관리 > 전산정보 시스템
    • 경영성과 관리(경영정보요구)
  • 인재개발 목표 > 교육훈련 의식전환 (Perfomance Based Training) > 인재개발 기업문화 발굴
> 경영성과(Perfomance)

업무분장

  • 업무재설계 > 조직개선 > 경영시스템 변경 > 전사적 자원관리
  • 업무재설계 > 전사적 자원관리

품질방침

남광토건주식회사는 21세기 신건설문화 창조를 위해 열린경영과 지식영영 및 인화단결을 실천하고자, 기업경영의 전 과정을 대상으로
다양해가는 고객의 요구와 기호에 부흥하여 고객만족을 충족시키는 건설업체를 추구하며, 세계로 미래로 도약하는 남광을 만들기 위해
다음가 같이 품질방침을 정하고 실천한다.

  • 1. 품질경영시스템의 지속적 개선
  • 2. 전사적 성과관리시스템 구축 및 운용
  • 3. 수주역량 강화로 기업경쟁력 제고
  • 4. 경영투명성 제고로 신뢰경영 실현
  • 5. 고객의 요구에 충족한 최적의 품질 지향

회사의 모든 임직원은 품질방침의 실천을 위하여 각 조직 및 계측에서 회사의 Vision 및 전략과 연계된 실행목 수립, 관리하여야 한다. 또한 본
방침을 기업문화로 정착시킬 수 있도록 현재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 개선을 통해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