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 - 남광토건 브로셔(국문)
P. 2

대한민국의 건설 역사와 함께한 남광토건의 코퍼레이트 마크는
          이니셜 ‘N’을 기본 모티브로 부드러운 선의 사각 형태를 이루고 있다.
          이는 건설사로서의 안정성과 자연친화적인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표현하였으며, 기존의 건설사가 가지고 있는 보수적이고 딱딱한 이미지에서
          유연성을 가진 기업으로의 무한한 힘과 고객지향의 기업문화를 반영하였다.
          또한 이니셜‘N’은 우뚝 솟은 산의 형상을 통하여 초일류기업으로서                                                                                                                                          건설의
          제2도약을 표현하였다.
          Corporate Color 인 Dark Blue는 진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의
          위상을 담고 있으며 주변색과의 조화로운 칼라배색을 통하여
          고객과 교류하고 화합하는 ‘남광토건 B to B 시스템’을 상징화하였으며                                                                                                                                      새 역사를
          빈틈없는 시공사로서의 선진화와 신개념 주거환경을 창조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

                                                                                                                                                                                        개척하다




          남광토건 아파트의 새이름 ‘하우스토리’는 합리적인 설계로 이루어진
          21세기형 고품격 아파트라는 의미를 황금분할 비례로 시각적인 안정감을
          부여했으며 화려한 장식을 자제하고 절제된 선을 사용함으로써 모던스타일에                                                                                                                                     대한민국 건설의 역사를 함께 써왔다는 책임감으로
          부합하는 세련된 아파트의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지난 70년간 변함없이 지켜왔던 불굴의 건설혼으로
          현대적이고 짜임새있는 사각형의 구조와 아방가르드 서체의 영문로고의                                                                                                                                         보다 나은 대한민국을 건설해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조합은 선진화와 신개념 주거공간 창조를 지향하는 전문기업으로서의 의미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합리적으로 설계된 공간의 의미를 담고 있다.                                                                                                                                       대한민국 건설의 위대한 역사,
          Corporate Color인 Dark Blue를 브랜드의 칼라에 적용하여 기업이미지와의                                                                                                                            남광토건이 한발 앞서 새로 씁니다
          연계성을 부여하여 남광토건의 대표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표현하였다.
          이는 고객에게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고 장기적으로 브랜드 가치의
          극대화를 지향하고 있다.






















          Contents

             03     04-05    06-07   08-09      10-11     14-25    26-35    36-39    40-45         46-51       52     53
            개척하다    이어주다    뛰어넘다      더하다    대표이사 인사말     토목사업    건축사업     산업/환경   해외/대북사업    연혁/수상실적/사업실적     비전   에필로그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