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광토건, ‘제 3회 하우스토리 마케팅 공모전’진행
- 대학(원)생 공모전 통해, 미래 건설산업을 이끌어갈 우수 인재 발굴 및 양성
- 3개 부문에서 17개팀, 우수 학교 1개교 등 총 2,000만원 장학금 시상
- 공모기간: 9월 22일 ~ 11월 30일까지
남광토건(대표이사 사장 이동철李東哲)은 2008년 9월 22일부터 2008년 11월 30일까지(약 2개월)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 3회 하우스토리 마케팅 공모전”(3rd Haustory Marketing Awards) 을 진행한다.
남광토건 관계자는 “어려운 국내외 건설 경기에도 불구하고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상품개발 및 광고 마케팅 활동에 적극 활용하며, 우수 인재를 양성하려는 남광토건의 의지가 담긴 공모전을 3년째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광토건 공모전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광고 부문(전파광고 스토리보드 및 신문 광고 시안), 설계 부문(평면, 인테리어, 조경 등), 마케팅 부문(향후 건축물 트렌드 방향 및 마케팅 방안, 미분양 해소 주택마케팅, 브랜드 자산 강화 관련 연구 논문 등) 총 3개 부문에 응모할 수 있다.
전체 응모작 중 심사를 통해 대상 1팀 500만원, 최우수상 1팀 300만원, 우수상 3팀 각 150만원, 장려상 3팀 각 50만원, 입선 9팀에 각 30만원 총 15,000,000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또한, 이번 3회 공모전에서는 ‘하우스토리상’을 신설하여 전체 응모작 중 최다 본심 진출 학교(동아리 또는 학과)에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한다.
개인 혹은 4명 이내의 팀으로 참여한 공모전 수상자들에게는 남광토건 신입사원 공채 지원 시 특별 포인트를 부여하고,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남광토건(www.namkwang.co.kr) 홈페이지 및 하우스토리 홈페이지(www.haustory.co.kr)에 나와 있으며, 공모 참여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아울러,각 대학(대학원)에 배포된 포스터, 대티즌(www.detizen.com), 공모전포털(www.thinkcontest.com) 등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02-3011-0392)